Sunny Hill - Princess and Prince Charming Lyrics Mediafire

Mediafire,4Shared,Filestube,Hulkshare,Banashare,Zippyshare,Lyrics,MP3,Video,Download,Sheet,Songtext,Texte,sunny hills high school,sunny hill,sunny hill resort,sunny hills elementary,sunny hills services,sunny hill members,sunny hill the grasshopper song mp3,sunny hill kpop,sunny hill nursing home,sunny hill grasshopper



Sunny Hill – Princess and Prince Charming Lyrics

ol gul bu to
ta ji ji mal go
hak bol mut ji do mal go
mom me hurt ji jom mal go
come on

cha ga mwo ga
it go na mal gon
o di sal go na mal gon
a pan mwo ha gon mal gon
come on

go re cho rom
chi mi ran sa rang,
aw cham byo lot da

son tek bat ji mo te so
hon ja ba bul mong nun no
na rang gu nyang
yon e na ha le

nu ga nol diss
gam hi mwo ra go diss
a ni i ri nol
sa rang he jul sa ram,
yo gin nun de
nu ga no rul diss
ma mi gur ki nun diss
a jik no rul da
mo ru go ha nun mal
ni ga bo ryo
gu ron sa ram un

lady lady rul
a gu bi a nim diss
a ni i gon comedies
nam jan do gu jo
gu ron gol
lady lady do
a gu bi a nim diss
du ri mo du comedies
yo jan do
gu jo gu ron gol mwol

bi gyo bun sok ha ji
jom mal go
mu sun so do a ni go
dung gup me gi ji mal go
come on

ga su me so
na on un ma lo
na ye gwit ga ye ma lo
sa rang han da go ma lo

i ship jom man jom
jung e so myot jom
ne ge me gyon ni
i ri jo ri chwe i da
ji cho ga go in nun no
ne seng ga gen ja gi ga do
winner

nu ga nol diss
gam hi mwo ra go diss
a ni i ri nol
sa rang he jul sa ram,
yo gin nun de
nu ga no rul diss
ma mi gur ki nun diss
a jik no rul da
mo ru go ha nun mal
ni ga bo ryo
gu ron sa ram un

lady lady rul
a gu bi a nim diss
a ni i gon comedies
nam jan do gu jo
gu ron gol
lady lady do
a gu bi a nim diss
du ri mo du comedies
yo jan do
gu jo gu ron gol mwol

hey.. go gi
na rang jam kan no le?
ko ta flow yak he
pa jin got du ra
o ke ye him jom pe go ra
i ron e du run kok
it do raon mo me da
don chi rul ha go

baby baby baby go
diss
1 2 3 4
you listen to this

na ri son diss
nal ka ro un gu diss
ma gu nal i don
gu te gu sa ram dul
sa lim sa ri
na a jon ni o?
to gi da ri ni o?
gu sa ram du ri
gi da ri go in nun
beng ma nun
o go in nun ga?

wei ri wei ri
we su pek gat go
ja gul ji u ryo he
cha ra ri ro to rul he
da tul mwo
da tul mwo le
wei ri wei ri
da sa ram gat go
je te ku rul he
da dul u nen gi rul he
do the love,
do the love from now

nam du re shik
ha ji jom mal go
mu sun show do
an ni go
jon shi yong chat ji mal go
come on

we rop da go
ul ji jom mal go
mo li chat ji jom mal go
yo pe du lo na bo go
come on

Rocket Tube Music

0 comments:

Post a Comment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One Direction Blog Copyright © 2011-2012 | Powered by Blogger